연결이 되지않아 소리샘 으로 넘어갑니다~라는 낭랑한 여자분의 목소리 많이 들어보셨죠?

너무 전화 연결이 되지 않는 사람의 경우 '이 사람이 날 차단했나?'라는 생각이 드시죠?

각각 상황에 따라 음성사서함 안내 문구가 발생하는 시점이 다르다는 사실 아시나요?

 

그럼 지금부터 우리를 답답하게 만드는 "연결이 되지 않아 소리샘 으로 넘어갑니다" 상황별 완전 분석 들어갑니다.

그전에 가장 중요한 것!!

 

 

"연결이 되지않아 소리샘" 안내는 SKT 사용자에게 전화를 했을 때만 나옵니다.

LG u+ 의 경우에는 고객님이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거절한 경우)

차단된 경우, 고객님이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라고 문구가 나옵니다.

 

1. 전화를 걸고, 벨이 1분 정도 울린 뒤에 음성사서함 안내 문구가 나오는 경우

일반적인 전화 연결 대기 시간은 1분 정도라고 합니다.

만약, 1분이 지났는데 전화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자동으로 음성사서함 안내 문구가 나오게 되어 있습니다.

즉, 상대가 내가 전화한 것을 모르는 경우(진동 또는 무음 혹은 분실 등등)라고 추측할 수 있습니다.

 

2. 1분이 되지 않았는데, 음성 사서함 안내 문구가 나온다면?

이 상황은 조금 오해가 있을 수 있는데요.

1분 이내에 음성 사서함 안내 문구가 나왔다는 것은 상대가 내 전화를 거절 및 연결 중 핸드폰 전원을 끈 경우에 발생합니다. 

물론, 회의 중이거나 운전 중 등등 상황이 전화를 받기 여의치 않은 경우도 있으니 실망할 필요는 없습니다.

 

 

3. 벨이 울리자마자 음성 사서함 안내 문구가 나오는 경우

연결이 되지않아 소리샘으로 넘어갑니다.

만약 이런 경우가 계속된다면, 슬프지만 상대가 날 차단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상대에게는 통화 연결 기록이 남아 있으니, 실수로 차단을 했다면 다시 연락이 올 것입니다.

 

그 외에 전화기가 꺼져있거나, 비행기 모드인 경우에는 핸드폰이 꺼져있다고 나옵니다.

 

지금까지 "연결이 되지않아 소리샘..." 음성사서함 연결음 상황별 정리였습니다.

 

이더넷 연결안됨? 인터넷도 아니고 이더넷이라니

대체 이게 무엇이고, 해결방법이 궁금하십니까?

 

이더넷 연결안됨 해결방법!~

제주 렌트카 제주도 렌트카 최저가로 렌트하는 방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