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들과 함께 넷플릭스 사용하시는 분들 방대하고 다양한 컨텐츠를 즐기다 보면, 간혹 자녀들이 봐서는 안 되는 컨텐츠를 소비하게 됩니다. 이런 기록들을 자녀들이 보기 전에 지우는 것이 자녀들의 부모에 대한 공경심(?)을 유지할 수 있겠죠?


그럼 지금부터 넷플릭스 시청 기록을 지우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시청 기록을 지우기 위해서는 먼저~



메인 화면에서 오른쪽 위에 있는 엎어진 삼각형 버튼 있죠? 잘 모르시겠으면, 위 이미지에서 붉은색 네모가 된 부분입니다.

거기에 마우스를 올리면, 메뉴들이 주르륵 나옵니다. 여기서 '계정'을 선택합니다.



현재 로그인한 넷플릭스 계정 정보 리스트가 나오는데 아래쪽에 보면 '시청 기록'이라는 항목이 보입니다. '시청 기록' 버튼을 살포시 눌러줍니다. 네~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라는 큰 목표에 이미 거의 다 왔습니다.


넷플릭스 시청 기록들이 줄줄이 나옵니다. 여기서,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줄 수 없는 넷플릭스 시청 기록들을 빠르게 파악한 뒤, 해당 시청 기록 리스트 제일 오른쪽에 있는 버튼을 눌러줍니다. 동그라미에 줄이 쫙 그어진 버튼입니다.



확인 팝업이 나오고, 이제는 다시 건전한 부모로 돌아갈 시간입니다. 만약, 너무 많은 넷플릭스 시청기록을 삭제하려면? 아래 이미지처럼 넷플릭스 모든 시청 기록 삭제를 눌러주세요. 간단하죠? 왜 여태 본 것이 없느냐 누군가 물어본다면?? 모른다고 하면 됩니다.



이상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하기였습니다. 방대한 컨텐츠 과감하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주간 요금제가 있다는 소문의 진상

제주 렌트카 제주도 렌트카 최저가로 렌트하는 방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