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 PDF 는 단순히 PDF 파일을 보는 것 이외의 것을 할 수 있습니다.


PDF 문서가 여러 개 있는데 하나로 합쳐야 하는 상황이 간혹 있습니다.

이럴 때, 알 PDF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간단하게 여러 개의 PDF 합치기가 가능합니다.



현재 2019년 2월 28일까지 알툴즈 홈페이지에서 알PDF 제품 다운로드를 받을수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우리에겐 네이버가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알PDF치시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알PDF를 다운 받으시면 설치를 하게 되는데, 여기서 중요한 점! 제작사에는 미안하지만 알PDF이외의 다른 파일은 설치하기 싫은 것이 인지상정입니다. 그러므로, 아래 나오는 3번의 추가 프로그램 설치는 단호하게 체크해제 해주시기 바랍니다. (알툴즈 미안해요~)


설치가 완료되면, 알PDF를 실행시킵니다. 그리고, PDF합치리를 하려면, PDF 병합하기 항목을 선택하면 됩니다.



합치기를 진행할 PDF 파일 2개 이상을 드래그 또는 파일 찾기로 추가합니다. 그리고 '다음' 버튼을 눌러주시면~ 네 PDF 합치기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넷에서 PDF 합치기도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자주 사용하는 경우라면 알PDF를 설치해 놓는 것이 더 편할 수 있습니다.


PDF 파일에서 이미지 추출 한방에 하는 npdf 툴 소개

제주 렌트카 제주도 렌트카 최저가로 렌트하는 방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