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회원가입 방법 2가지 알려드립니다.

대량으로 물건 사기에 좋은 코스트코 한국에서 매출이 전세계 매출의 대부분이라고 하니, 코스트코가 한국 사람들에게 상을줘야 할텐데요.

저희도 세제, 고기, 물 같은 것을 한번씩 구매할때 코스트코로 가고 있습니다.

아참! 코스트코는 현금과 현대카드만 사용가능합니다.

현금 대신 카드 쓰실분 중, 현대카드 없으신 분들은 코코 방문 전에 만들어서 가시기 바랍니다.

 

코스트코 회원가입 방법

  • 오프라인 매장 방문 회원가입
  • 온라인 회원가입

코스트코 회원가입 방법은 이렇게 2가지가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려면 가입비 30000원이 필요하며, 매년 갱신마다 3만원을 내야 합니다.

만약, 매년 3만원어치 이익을 뽑아내지 못하는 분들이라면, 회원 가입을 하는 것이 손해일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이그제큐티브라고 연회비 8만원짜리가 있는데요.

코코 사용 금액의 2%를 적립해준다고 합니다.

누적된 포인트로 연회비 결제 및 현금 사용이 가능하니, 1년에 400만원 이상 구매하는 분들이라면 이그제큐티브에 가입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추천글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완전 정리

탑마트 휴무일은 언제일까요?

상품권 현금교환 방법 간단 정리

 

상품권 현금교환 방법 간단 정리

상품권 현금교환 방법 간단 정리해드립니다. 연말이나 추석 그리고 설 같은 명절이면 선물 대신 상품권이 많이 생기게 됩니다. 쓸모있는 상품권도 많지만, 특별히 사용하지 않은 브랜드의 상품

crypto-wanderer.tistory.com

맛있게 옥수수 삶는 방법

 

맛있게 옥수수 삶는 방법

맛있게 옥수수 삶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고, 다 먹고 난 다음 등긁개로도 쓸 수 있는 옥수수 어떻게 삶아야 맛있게 먹을 수 있을까요? 옥수수 삶는 방법 간단히 알려드리면

crypto-wanderer.tistory.com

 

코스트코 회원가입 팁

코스트코 오프라인, 온라인 회원가입 모두 동일한 자격과 혜택을 가집니다.

단, 오프라인에서 회원가입하려면 가입 내용 쓰고, 사람 많은데서 북적 거려야 하니 온라인으로 미리 해놓고 오프라인 첫 방문 시 회원카드 발급만 받는 것이 유리하겠죠?

제주 렌트카 제주도 렌트카 최저가로 렌트하는 방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