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수능 선물 추천 해드립니다.

2021학년도 수능 시험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왕래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그동안 열심히 공부한 것을 모두 쏟아 부어야 할 수능이니 합격 기원을 하는 선물로 마음을 표현하시기 바랍니다.

 

수능 선물 추천 1 : 엿, 찹쌀떡

예로부터 큰 시험을 앞두고는 엿, 찹쌀떡 같이 척 붙어라 하는 의미로 많이 사주었습니다.

요즘에는 엿, 찹쌀떡 잘 안먹는다고 해서 초콜릿과 마카롱이 더 센스있는 선물이라고 합니다.

 

수능 선물 추천 2 : 합격 부적

미신이긴 하지만 합격의 기운을 불어넣어준다는 부적이나 물건들을 선물로 주곤 했습니다.

예를 들어, 휴지(잘 풀어라), 포크(잘 찍어라) 같은 물건과 용한 점쟁이들의 합격 부적이 그러합니다.

 

수능 선물 추천 3 : 총명탕

수능날 머리가 회전이 잘 되라고, 총명탕을 선물하는 것도 좋습니다.

탕이외에 환 형태로 된 것도 판매를 하는데요. 수험생보다는 부모님들이 더 반기는 선물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수능 선물 추천 4 : 시계

스마트폰을 시계로 많이 사용하다보니 요즘에는 시계를 가진 학생들이 잘 없습니다.

그런데, 수능 고사장에서는 스마트폰을 보기 어려우니 시계가 아주 실용적인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수능 선물 추천 5 : 담요, 핫팩

수능날은 항상 춥기로 유명했습니다. 몸이 추우면 컨디션이 안좋아질 수 있겠죠?

몸을 따듯하게 해주는 담요와 핫팩도 수능 당일 아주 효과적인 선물일 수 있습니다.

 

기타 손소독제 같은 것도 코로나 19시대 맞이하는 수능 선물로 좋겠죠? 이외에도 몸을 따듯하게 녹여줄 음료를 마실 수 있는 보온병 같은 선물도 생각해보세요.

 

12년 학창생활동안 배운 모든 지식을 남김없이 잘 쓰고 좋은 수능 결과들 얻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수능 선물 추천이었습니다.

 

제주 렌트카 제주도 렌트카 최저가로 렌트하는 방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