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세트 가장많이 팔린것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민족의 명절 설이 다가오는데요 부모님, 친구들 그리고 직원들에게 무엇을 선물해야 할지 고민이 되신다면 보시고 참고가 되면 좋겠습니다.

 

가장 많이 팔리는 선물세트

 

1. 선물세트

설 선물로 가장 많이 팔리는 선물세트는 아마도 회사에서 직원들에게 제공하는 선물세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요즘에는 가족간 선물을 주로 챙기고 지인들에게는 선물을 잘 하지 않는 추세인데요.

경기가 어려워지다보니 더욱 그러한 것 같습니다.

회사에서도 직원들에게 설이나 추석에는 꼭 선물을 주려고 하는데, 불경기라 고민이 되는 부분도 있기 때문에 대부분 가성비 위주의 세트를 고르게 됩니다.

 

가장 많이 구매하는 선물세트 가격대는 2 ~ 3만원 선인데요.

집에서 좋아할 통조림 햄, 식용유 및 조미료, 비누 및 샴푸 세트가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회사에서 세트 중에 선택하라고 하면, 대부분이 통조림 햄 또는 참치 세트를 선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2. 백화점 상품권

회사에서 가장 많이 하는 설 선물로 또 하나 대표적인 것은 바로 상품권입니다.

그래서 마트, 백화점 상품권 역시 설 선물로 많이 팔리는 것 중에 하나입니다.

그럼 선물을 주는 대상별로 가장많이 팔리는 설 선물은 무엇인지도 알아보겠습니다.

 

부모님께 드리는 설 선물

 

부모님께는 가장 인기 있는 것이 건강보조제와 안마기입니다.

건강보조제의 경우 참 다양한데 현재 부모님이 안좋으신 곳이 어디인지를 잘 알아두면 선물하기가 편리합니다.

 

지인에게 하는 설 선물세트

 

지인들에게는 고기 특히 소고기 설 선물세트 가장많이 팔린것으로 나옵니다.

명절에 소고기 세트가 선물로 들어오면 아버지 어깨에 힘도 들어가고, 온 가족이 모여 앉아 맛있게 구워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728x90

그 외에 화장품이나 마스크팩 등 미용에 관련된 선물세트도 지인간에 많이 주고 받고 있습니다.

가족간 설 선물

 

가족간에는 아무래도 현금이 가장 많은 선물이 아닐까 싶습니다.

특히 조카들이 있는 경우 세뱃돈이 선물이 되고 나이어린 조카에게는 설빔이라고 불리우는 옷을 선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금까지 설 선물 세트 가장많이 팔린것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선물을 받는 사람이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생각해보고 주는 것이 가장 좋은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즐거운 설 명절 되세요.

오랜만에 만난 조카 대학생이 되었는데, 설 세뱃돈 얼마를 줘야할지 난감하신가요?

미리 미리 준비하세요.

 

대학생 설 용돈 적정 수준 얼마?

 

대학생 설용돈 적정 금액(추석)

민족의 명절 설과 추석이 다가옵니다. 예전처럼 자주 만나지는 않지만, 그래도 설이나 추석이 되면 조카들 용돈 주는 것 때문에 고민이 많으시죠? 대학생, 중고등학생, 초등학생 등등 조카가 많

chanyramydaddy.tistory.com

제주 렌트카 제주도 렌트카 최저가로 렌트하는 방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