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재테크 방법

직장인 재테크 방법 4가지!

평생 직장은 옛말이고 직장에서 고정 수입이 발생하고 있다면, 종자돈 모으기 위해서 월급 재테크 필요합니다.

한번에 목돈이 들어가는 재테크를 할 수 있다면 수익율이 좋겠지만, 소소하게 소액 재테크 역시 쌓이면 큰 돈이 됩니다.

 

 

시중에도 이러한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직장인 재테크 추천 상품들이 다양하게 나와있는데요.

알짜배기를 찾아서 투자하는 것도 좋은 재테크 방법 이겠죠?

목돈 들어가지 않는 다양한 직장인 소액 재테크 종류 4가지 아래 내용 확인해보세요~

 

 

직장인 재테크 1. 주식 투자 (저평가 우량주 공략하기)

재테크 투자 수익률로 보면 주식이 역시 최고의 재테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 아무거나 소위 잡주를 잡으면 안됩니다.

 

워렌버핏은 저평가 우량주를 지속적으로 투자하기로 유명합니다.

한번에 왕창 사는 것이 아닌, 현재 주식 시세에 따라 적절하게 정기적으로 매입을 하는 것입니다.

 

 

저평가 우량주 찾는법이 궁금하면 아래 이전 글 링크해놓았습니다.

 

저평가 주식 추천 및 평가 방법

직장인 재테크 2. 크라우드 펀딩

크라우드 펀딩이 몇 년전부터 새로운 재테크 수단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소액으로도 앞으로 유니콘이 될 수 있는 스타트업 벤처에 투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크라우드 펀딩은 업체에서 나름 경쟁력 있고 미래가 있다는 회사를 선별해서 진행하기에 좀 더 안전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부정적인 시각이라면 크라우드 펀딩 자체가 무산되니, 아니다 싶은 종목을 걸러주는 안전막이 있다고 할 수 있겟죠?

 

물론, 예상이 항상 맞을 순 없기 때문에 소액 재테크 라 하더라도 꼭 신중한 검토를 거쳐야 맞습니다.

잘 키운 크라우드 펀딩은 미래에 다른 어떤 수익보다 큰 수익율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새로운 재테크 방법 중 하나입니다.

 

직장인 재테크 3. 리츠 투자

소액 부동산 투자라고 할 수 있는 리츠 투자 많이 들어보셨죠?

부동산 투자는 보통 큰 돈이 들어가는데요. 투자금 운용사에서 일정 기간 동안 모은 돈을 운용하면서 나온 수익금을 나눠가지는 투자 형태입니다.

부동산 전월세 및 전체 시장이 계속 오른다고 판단이 된다면, 리츠 투자도 좋은 직장인 재테크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직장인 재테크 4. 잔돈 재테크

 

꼭 써야할 현금이 있어 위에 언급한 재테크에 투자할 수 없다면?

잔돈을 모으는 재테크가 바로 잔돈 재테크입니다.

파킹 통장 또는 CMA 같이 하루라도 통장에 거치했다면 이자를 주는 상품들도 있고, 사용량에 따라 캐시백을 해주는 카드 상품들도 있습니다.

카뱅 26주 적금 같은 상품은 천원씩 매주 26주간 모으는 적금을 만들수도 있습니다.

돼지 저금통 1년만에 열면 안에 돈이 꽤 짭짤했던 기억이 있는 분이라면, 잔돈 재테크도 한번 해볼만 합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재테크 방법이 있습니다.

남들이 한다고 해서 무리하게 재테크를 하다가 실패하면 오히려 더 고단해집니다.

그리니 공격적이든 안정적이든 본인에게 맞는 재테크 노하우 만들어서 하다보면 종자돈 모으기 쉽겠죠?

지금까지 직장인 재테크 방법 4가지였습니다.

제주 렌트카 제주도 렌트카 최저가로 렌트하는 방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