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추천해드립니다.

12월의 제주는 동백꽃과 눈 그리고 억새, 방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 볼만한 곳 엄청 많지만, 특히 12 월 제주도 가볼만한 곳 추천해드립니다.

 

제주도 숙소는 여행의 편의를 위해 루트 상의 그날 마지막 종착지 근처에서 잡게 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주 렌트카가 없으면 엄청 여행이 불편해집니다.

가족과 그리고 연인과 함께 가는 여행이라면 제주 렌트카 저렴하게 구하는게 관건입니다.

 

12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12월 제주도 가볼만한 곳 알아보기 전에 잠시!

서울이나 경기에 거주하는 분들은 김포공항까지 지하철도 이용하지만, 어린 아이나 노인분이 같이 가는 경우 자차로 가시게 되는데요.

김포공항 주차 요금 비싸죠? 이럴때 좀 더 저렴하게 김포공항 주차할 수 있는 방법 궁금하시면 아래 내용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김포공항 이용 시, '개화역 / 개화산역 공영주차장' 주차비 80% 할인 받기 (경차, 저공해차)

 

김포공항 이용 시, '개화역 / 개화산역 공영주차장' 주차비 80% 할인 받기 (경차, 저공해차)

제주도 또는 해외로 여행 갈 때, 김포 공항 주차비가 만만치 않죠!? 월 ~ 목 2만 원, 금~일은 3만 원이니 주말 끼고 2박 3일이면 벌써 9만 원입니다. 개화역 또는 개화산역 환승 공영주차장을 이용하

crypto-wanderer.tistory.com

 

1. 카멜리아 힐

카멜리아 힐은 제주도 철마다 다른 꽃으로 변신을 하는 곳입니다.

12월에는 동백이 만개하니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2. 신흥리 동백마을

한때 위미동백나무군락지가 인기였는데, 지금은 관광객도 많아지고 유료로 변했다고 합니다.

신흥리 동백마을은 길가에 동백나무를 방풍림으로 심었는데 12월부터 3월까지도 아름다운 동백꽃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3. 새별오름

탁트인 전망과 억새를 구경하고 싶다면, 새별 오름이 좋다고 합니다.

 

아시다시피 이런 장소들은 대중 교통으로 가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제주 렌트카 최저가로 렌트하는 팁이 있으니 궁금하시면 아래 내용 참고하세요

 

제주 렌트카 최저가로 렌트하는 방법

 

제주 렌트카 최저가로 렌트하는 방법

제주 렌트카 최저가로 렌트하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제주도에서 렌트카 없이 가족 여행은 매우 어려운 일이라 필수 항목입니다. 그런데 같은차 남들보다 비싸게 렌트하면 억울하겠죠? 제주 여

crypto-wanderer.tistory.com

 

4. 섭지코지

섭지코지도 12월에는 억새가 있습니다. 바다 풍광과 억새를 같이 보고 싶다면 섭지코지 추천합니다.

 

5. 1100고지

12월 1100고지는 눈 또는 서리가 내려앉은 한라산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이색적인 구경거리지만 눈이 많이 내린날은 1100고지 출입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 모슬포항 방어회

겨울 제주도 모슬포항은 방어회를 먹으러 오는 사람들로 문전성시입니다.

11월 말부터 12월 초까지 방어축제도 있는데, 올해는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7. 감귤따기

제주도의 12월은 감귤 철입니다. 아무곳에서나 감귤따기 체험이 가능하니,아이들과 함께라면 감귤따기 체험도 해보세요.

 

8. 이호테우 해변

이호테우 해변은 일몰이 유명합니다. 말등대라는 유명한 사진 스팟도 있으며, 겨울 서핑을 즐길수도 있습니다.

 

9. 월정리 해변

여름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힘들지만, 겨울에가면 월정리의 옛날 그 평화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10. 용눈이 오름

성산일출봉과 우도가 보이는 탁트인 경관을 자랑합니다.

 

골프 좋아하시는 분들도 제주도 여행 자주 오시는데요. 골프 코스 추천해드려요

 

제주2인골프 가능한곳 여기!

 

제주2인골프 가능한곳 여기!

제주2인골프 가능한곳 알려드립니다. 보통 골프는 4인 1조로 치는데요. 고객의 수요가 꾸준해서 그런지 2인 골프장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4계절 내내 아름다운 제주도에서 2인 골프 가능

crypto-wanderer.tistory.com

 

이외에도 제주도는 가는곳이 다 볼거리다보니, 추리기가 좀 힘들었습니다.

겨울 제주는 눈이 참 많이 올 수 있으니, 여행 준비 시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12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이었습니다.

제주 렌트카 제주도 렌트카 최저가로 렌트하는 방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