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전기차 가격 및 유지비 확인하는 법 알려드립니다.

앨런 머스크가 만든 전기차 테슬라 우리나라에서도 이제 제법 자주 보입니다.

 

테슬라 이외에도 다양한 전기차들이 많습니다.

외국에서는 테슬라로 풀 자율주행 하다가 경찰차를 들이받은 사례도 있는데요.

한두푼 들어가는게 아니다보니 걱정이 되는 부분도 있겠죠?

관련해서 전문가들에게 조언을 잘 얻어서 하는 것도 좋습니다.

 

미래의 자동차라 불리는 테슬라 가격 확인 방법 아래 내용 확인해보세요.

 

테슬라 전기차 가격 확인 법

테슬라 가격은 테슬라 공식 홈페이지와 다나와 자동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테슬라 차종에서 트림을 선택하고, 색상을 선택하고 오토파일럿 기능 채택 유무를 선택하면 바로 결제로 이어집니다.

 

 

차량 트림별 차이는 주로 배터리 용량, 출력, 길이, 후륜, 또는 4WD의 차이가 있으며, 옵션에 의한 차이는 거의 없다고 보는게 맞습니다.

옵션으로 인한 가격 장난에 지친 분이라면 심플하고 참신해 보이기도 합니다.

 

테슬라 외관 색상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며, 오토파일럿 기능이 거의 천만원정도 합니다.

테슬라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해당 기능은 완벽한 것은 아니니 주의가 필요하다는 문구가 있습니다.

그리고 테슬라 차량 주문 시, 주문 수수료 10만원이 부과됨도 미리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다나와 자동차에서 테슬라 확인 시 더 알수 있는 부분

테슬라 홈페이지 말고 다나와 자동차에서도 테슬라 전기차 가격 확인할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와 가장 큰 차이점은 할부 조건을 좀 더 상세하게 알아볼 수 있다는 점.

대략 유지비를 계산해볼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테슬라는 전기차 구매 보조금, 개소세, 취득세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구매 전에 관련해서 지자체 등 문의를 꼼꼼히 하고 구매하는 것이 현명한 구매 방법입니다.

제주 렌트카 제주도 렌트카 최저가로 렌트하는 방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