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반납장소 변경 필요한 경우 발생하죠?

그럴 때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요?

 

카쉐어링 서비스인 그린카!

왕복으로 또는 일반 편도 예약을 한 경우라면,

반드시 지정된 위치로 반납을 해야 합니다.

그린카 반납장소 변경 (출처: 그린카 홈페이지)

나 이후로 다른 사람이

반납 위치에서 쉐어링 서비스를 신청했다면?

반납 장소 변경으로 차질이 발생하겠죠?

 

그런데 시간은 촉박해오는데

교통 상황이 좋지 않거나,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했을 때

반납 장소에 제시간에 반납하지 못하는 경우!

 

그린카 반납장소 변경 필요시 대처법

우선 무조건!!!

그린카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야 합니다.

그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080-2000-3000

 

그리고 현재 상황에 대해서 상담을 해서 대응 방안을 마련해야 합니다.

 

그린카 쉐어링하고 원하는 곳에 반납하는 서비스도 있습니다.

프리존 편도가 그것인데요.

기본 15000원부터 시작하는 프리존 편도 추가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그린카 반납시 주의할 점

그린카는 그린존에 주차를 해야 합니다.

그런데 만약 그린존에 다른 차가 주차되어 있다면?

 

1. 주차장 관리인에게 이야기해서 해당 차량 주차 문제를 해결한다.

2. 주차장 관리인이 없는 경우, 고객 센터에 연락해서 후속 처리를 안내받습니다.

 

그리고 그 외 반납 시 주의할 점으로는

 

1. 시동을 항상 끄고 반납해야 합니다.

2. 앞문, 뒷문 그리고 트렁크 문 닫힘을 확인해야 합니다.

3. 전기차의 경우 완속 충전기를 연결한 뒤에 반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그린카 반납 장소 변경 관련 알아두어야 할 점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쏘카!! 인천공항에 반납하는 방법 궁금하십니까?

쏘카 인천공항 반납법 안내

제주 렌트카 제주도 렌트카 최저가로 렌트하는 방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