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크 탈퇴 방법을 찾고 계십니까?

익명 질문 앱인 asked(에스크)!

익명이라 재미있는 부분도 있지만,

타인의 기분을 상하게 하는 순간도 많고,

나의 삶이 고통스럽기도 합니다.

 

내가 피해를 받고 있다고 생각이 든다면?

탈퇴하는 것이 맞겠죠?

그럼 에스크 계정 삭제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에스크 탈퇴 방법

 

 

1. 에스크 홈페이지를 열고 로그인한다.

2. 홈페이지 왼쪽 상단에 보면 햄버거 메뉴 클릭
햄버거 메뉴를 모르신다면 아래 이미지 참고하세요.

(패티 - 햄 - 패티 그래서 햄버거라고 종종 부릅니다.)

에스크 탈퇴 방법 : 메뉴 ▶ 설정

3. 내 아이디 옆에 톱니바퀴 클릭

4. 메뉴 제일 아래 설정 톱니바퀴 클릭

에스크 계정 삭제 : 정보관리 설정 ▶ 회원 탈퇴

5. 회원 탈퇴 클릭

에스크 계정 탈퇴 : 비밀번호 입력 후 회원탈퇴

6. 비밀번호를 입력한 뒤, 아래 회원 탈퇴 버튼을 누릅니다.

 

이렇게 하면, 에스크 계정 삭제가 완료됩니다.

 

에스크 계정 삭제 전에 미리 알아둘 내용이 있는데요.

아래와 같습니다.

 

 

1. 회원 탈퇴는 언제나 가능하지만, 

유료 서비스 이용자가 탈퇴할 시,

잔여 아이템 및 콘텐츠는 회사에 귀속됩니다.

2. 계성 삭제 시, 내가 작성한 게시물은 모두 삭제됩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에 의해 스크랩, 공유 또는 댓글이 달린 경우 삭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다른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남아 있는다고 하는데, 정확한 기준은 저도 모르겠네요.

 

3. 유료 사용자는 캐시, 마카롱, 포인트 환급은 최소 1000개 이상이어야 합니다.

 

과도한 과금은 멀리하시고,

건전한 인터넷 사용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위챗에서 탈퇴하고 싶으십니까?

위챗 탈퇴 방법 안내 클릭~

제주 렌트카 제주도 렌트카 최저가로 렌트하는 방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