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에 '라이선스 기한이 만료되었습니다"라고 계속 떠서 신경 쓰이는 경우가 있죠?

그렇다면 아래와 같이 조치해보세요

 

1. KT 사용자인 경우 : 올레TV 모바일 앱 업데이트

'라이선스 기한이 만료되었습니다' 이슈는 KT 고객들에게서 가장 자주 발생한다고 그러네요.

그 이유는 바로 올레TV모바일 앱이 문제라고 합니다.

간단하게 올레TV모바일 앱을 업데이트하면, '라이선스 기한이 만료되었습니다' 이슈가 해결되는 분들이 많습니다.

 

2. KT 사용자가 아닌 경우 : 푸르덴셜 생명보험 앱이 있는지 확인

푸르덴셜 생명보험 앱 역시 업데이트와 관련되어 '라이선스 기한이 만료되었습니다' 문구를 띄웁니다.

혹시 푸르덴셜 생명보험 앱을 설치하신 분이라면 해당 앱 업데이트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푸르덴셜 생명보험 앱도 설치한 적이 없고, 올레 TV 모바일과도 관계없는 경우?

 

3. 원스토어에 들어가서 업데이트 가능한 앱 모두 업데이트하기

통신 3사와 관련된 앱의 업데이트 문제가 있을때도 '라이선스 기한이 만료되었습니다' 현상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어떤 앱인지 정확히 알기 어렵기 때문에 업데이트 항목에서 모두 업데이트해주시기 바랍니다.

 

4. 삼성 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에서 업데이트 가능한 항목들 모두 업데이트

 

라이선스 기한이 만료되었습니다 현상은 대부분 앱 업데이트 관련으로 보이므로,

가급적 앱 업데이트는 자주 해주시고, 사용하지 않는 앱은 삭제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유심칩을 넣다 빼는 것 만으로도 통신 관련 문제가 해결되기도 한답니다.

유심칩 빼는법 2가지 알려드려요~

제주 렌트카 제주도 렌트카 최저가로 렌트하는 방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