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케이텔레콤 고객센터 연결하기 무척 어렵습니다.

상담사 연결 대기만 하다가 실패하는 경우도 부지기수로 발생하죠?

 

에스케이텔레콤 고객센터 상담사 연결을 좀 더 쉽게 하기 위해서는 아래 사항들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1. 매달 첫 평일날은 에스케이텔레콤 고객센터 연결을 가급적 피한다.

매월 첫 평일은 고객센터 유독 통화량이 많다고 합니다. 아주 급한 것이 아니면, 첫날은 피하는 게 좋다고 하네요

 

2. 매주 월요일 및 공휴일 다음날도 에스케이텔레콤 고객센터는 바쁘다.

휴일동안 연락을 하지 못했던 고객들이 휴일이나 주말이 끝난 다음날 고객센터 연결 시도를 많이 하겠죠?

 

 

3. 매달 10일 ~ 납부일까지 에스케이텔레콤 고객센터로 요금 관련 문의가 많다고 합니다.

 

월별로 조금씩 다르므로 고객센터 예상 업무량 캘린더 참고하세요

 

4. 에스케이텔레콤 고객센터 상담도 점심시간은 쉽니다.

12시부터 1시까지는 분실, 습득, 통화품질, 로밍, 해지 등 긴급 전문 상담 이외에는 쉰다는 점 참고하세요

 

5. 전화 상담 예약하기를 이용합니다.

원하는 시간대 연락을 요청하면 에스케이텔레콤 고객센터 상담사가 연락을 줍니다.

상담사 연결을 위해 하염없이 기다리는 것보다는 연락을 신청하는 게 훨씬 편하겠죠?

 

에스케이텔레콤 고객센터 상담사 연결을 좀 더 쉽게 하려면, 

 

매월 두번째 평일날 ~ 9일까지 그리고 28일 ~ 30일까지 휴일을 제외한 평일

그리고 점심 시간 1시를 지난 오후 3시 이후 정도에 연결을 시도하는 것이 좀 더 유리합니다.

기다리기 힘드신 분들은 전화 상담 예약하기 이용하시기 바라요~

 

이동통신 관련 다른 글도 읽어보세요

5G! 과연 잘 터질까요? 통신사 별 커버리지맵 확인하기

제주 렌트카 제주도 렌트카 최저가로 렌트하는 방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