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톡 서비스 에 zoom이나 아이폰처럼 단체 화상 통화가 되는지 궁금합니다.

카카오 톡 화상 통화 기능은 1:1로 이미 있지만, 그룹으로 페이스 톡 하는 기능은 아직 없었기 때문입니다.

 

 

 

카톡 화상 통화는 아니지만, 그룹으로 할 수 있는 그룹콜과 라이브 콜이 있는데요.

이러한 기능들은 인터넷을 이용한 통화기능으로 목소리와 영상을 동시에 여러개 송출하는 기능입니다.

 

 

 

카톡 그룹 페이스톡 기능 있을까?

 

단체로 채팅을 하거나 음성 통화를 하는 기능 그리고 라이브 방송 같은 기능이 카톡에 있습니다.

채팅방은 원래부터 있었고, 음성 통화의 경우 그룹콜이라는 기능을 이용해서 할 수 있습니다.

 

먼저 말씀드리자면 카톡 그룹 콜 기능들은 있지만, 카카오 톡 단체 영상 통화 기능은 없습니다.

그럼 라이브콜과 그룹콜은 무엇일까요?

 

 

 

라이브콜은 왠지 단체 화상통화 기능인가? 하고 해봤지만 실질적으로 라이브 방송 같은 기능입니다.

즉 라이브 콜을 시작한 사람의 화면만 나오고 나머지 참가자들은 카카오 톡 메시지 만 보낼 수 있습니다.

카톡안에 아프리카 방송있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아쉬운대로 카톡으로 단체 대화를 해야한다면 그룹콜과 라이브 콜을 이용하면 됩니다.

 

그룹콜, 라이브 콜 기능도 없는데요

728x90

그룹콜과 라이브 콜 모두 3명 이상의 단체방에서만 있는 기능입니다.

단체 채팅방을 만들고, 대화 입력하는 곳 왼편에 있는 + 버튼을 누릅니다.

그럼 라이브콜과 그룹콜 모두 생성이 됩니다.

카톡 그룹 페이스톡이 없어서 아쉽지만, 그룹콜과 라이브콜을 하고 싶다면 먼저 대화할 친구들만 모아서 단체 채팅방을 만들어서 하면 됩니다.

 

비록 카톡 단체 페이스톡 기능은 없지만, 단체 화상 통화가 꼭 필요하다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narle 로 아이폰 안드로이드 관계없이 최대 8명까지 화상 통화하기

 

narle 로 아이폰 안드로이드 관계없이 최대 8명까지 화상 통화하기

카카오톡으로 기종에 관계없이 화상통화는 됩니다. 하지만 narle 앱을 이용하면, 기종에 관계없는 것은 물론 최대 8명까지 단체 화상 통화 및 채팅이 가능합니다. narle이 KT에서 만든 것인데 다른

crypto-wanderer.tistory.com

zoom pc버전 다운로드 정품 링크 알려드립니다.

 

zoom pc버전 다운로드 정품 링크 알려드립니다.

zoom pc버전 다운로드 페이지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포탈에 검색했더니, 제일 처음에 나오는 곳이 zoom 공식 사이트가 아니라서 조금 당황하신 분이 있으신가요? 잘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겠지

crypto-wanderer.tistory.com

화상회의 프로그램 무료 추천

 

화상회의 프로그램 무료 추천

화상회의 프로그램 무료 추천해드립니다. 줌 많이들 사용하는데, 줌은 40분 무료다 보니 이래저래 준비하다가 화상 회의 제대로 못하고 끝나기도 합니다. 또한 보안 안전성 관련해서 이야기도

crypto-wanderer.tistory.com

제주 렌트카 제주도 렌트카 최저가로 렌트하는 방법

+ Recent posts